'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 오늘(24일) 탈락자 나온다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 오늘(24일) 탈락자 나온다
  • 이서린 기자
  • 승인 2021.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자들 중 그룹 미션 경쟁에서 탈락한 사람은 누구일지는 2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들 중 그룹 미션 경쟁에서 탈락한 사람은 누구일지는 2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MSG워너비’ 블라인드 그룹 미션 오디션에서 아쉬운 탈락자가 나온다.

4월 2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복불복 추첨으로 완성된 4개 조 중 우장산 조와 수락산 조의 블라인드 그룹 미션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야호가 우장산 조(김남길, 노주현, 류준열)와 수락산 조(박해일, 송중기, 조니뎁)의 미친 하모니에 감동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편견없이 복불복으로 뽑은 지원자들의 조합이 반전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유야호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MSG워너비’를 만들기 위해 결단을 내릴 수밖에 없는 유야호는 개인의 뛰어난 기량보다 그룹의 멤버로서 ‘어울림’을 중요하게 본다고 밝혔고, 합격자 수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기에 각 조의 지원자가 모두 붙을 수도, 모두 떨어질 질 수도 있음을 전했다.

우장산 조와 수락산 조의 미션곡을 듣고 깊은 고민에 빠진 유야호는 마침내 “탈락자가 있습니다!”라며 외쳤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결정의 순간이 펼쳐졌다. 각 조 지원자들의 긴장감이 창호지 실루엣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될 예정.

유야호가 탈락한 지원자를 호명하면 문이 열리고, 지원자의 얼굴이 공개된다. 그룹 미션에서 합격한 이들은 그대로 다음 오디션을 함께 한다. 앞선 오디션에서 유야호는 잔나비 최정훈, 김범수, 케이윌 등 발라드 명품 보컬리스트뿐 아니라 대세 박은석을 탈락시키는 단호함을 보였던 바. 과연 이번 그룹 미션 경쟁에서 어떤 결단을 내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2번의 블라인드 오디션과 면접 과정을 통해 이미 명품 보컬로 인정받은 지원자들 중 그룹 미션 경쟁에서 탈락한 사람은 누구일지는 2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