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스포츠 = 반진혁 기자]
부산 아이파크의 마스코트 뉴 똑디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지난주 부산은 리뉴얼 된 똑디를 발표하며 똑디와의 추억 공유 이벤트,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필터 및 신규 MD 상품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토) 홈경기에 부산광역시 부기, 롯데자이언츠 누리&아라, BNK썸 미스터비 등 부산을 대표하는 마스코트를 초청하여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똑디의 컴백 무대를 축하했다.
특히 새로워진 똑디로 만들어진 MD 상품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누구보다 먼저 핀 배지, 키링, 마스크 스트랩, 스티커 팩 등 신규 상품들을 만날 수 있었다. 4개의 상품을 모두 구매하고자 하는 팬들은 특별히 제작된 똑디 패키지에 담아 판매됐다.
23일(목) 오후 6시 부산아이파크 온라인 쇼핑몰(www.busaniparkfanshop.co.kr)에서 새로운 똑디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휴대폰 케이스(12,000원) 또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2종류로 출시된 휴대폰 케이스는 요즘 유행하는 콜라주 형식으로 디자인돼 가장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젤리, 범퍼 중 선택이 가능하고 휴대폰 기종은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핀 배지(8,000원)는 똑디의 사랑스러운 얼굴을 담았고 키링(7,000원)은 호텔 키체인을 본 따 똑디의 생일인 3월 16일을 표현했다. 마스크 스트랩(4,000원)은 똑디가 좋아하는 축구공, 블루베리 스무디 등으로 구성했고 5가지가 들어있는 스티커 팩(4,000원)은 휴대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여 활용할 수 있다.
부산은 이후 똑디를 활용해 다양한 MD 상품을 추가로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sports@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