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정기총회 개최...구자철 회장 “혁신적으로 나아갈 것”
KPGA 정기총회 개최...구자철 회장 “혁신적으로 나아갈 것”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31일 오후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 KPGA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31일 오후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 KPGA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2021년 KPGA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31일 오후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 대회의실에서 133명(참석 23명, 위임 1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KPGA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은 2020년도 하반기 감사 사항과 함께 2020년도 사업 실적을 확인하고 2021년도 사업 계획과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KPGA 구자철 회장은 “지난해 KPGA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에서 철저한 방역 체계를 구축해 코로나19 확진자 0명이라는 성과를 냈다”며 “올해 백신 접종이 시작되기는 하였으나 결코 방심하지 않고 빈틈없는 방역 시스템을 유지해 각 투어가 안전하게 열리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1년은 KPGA 코리안투어, 스릭슨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의 기반이 튼튼히 다져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향후 내실 있게 발전해 나아가는 선순환 구조를 수립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며 “회원 권익 증진 역시 주요 추진 과제다. 회원들이 대한민국 골프 산업에서 멋진 활약을 보이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구 회장은 “신규 CI, BI 개발 사업을 완료했다. 코로나19 시국이 호전되는 대로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연금 제도 컨설팅을 통해 현재 상황을 점검하고 개선 사항도 짚어볼 것”이라며 “2021년은 협회와 투어가 안정적인 발전을 꾀하며 동시에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조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데 역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KPGA 제공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