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GOLF CLASS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성료
STN GOLF CLASS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성료
  • 이상완 기자
  • 승인 2021.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창단한 STN SPORTS 골프팀은 지난 2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스타디움에서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대회를 펼쳤다. 소속 남녀 프로들이 대회에 앞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1월 창단한 STN SPORTS 골프팀은 지난 2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스타디움에서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대회를 펼쳤다. 소속 남녀 프로들이 대회에 앞서 찍은 단체사진.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STN SPORTS 골프팀 소속 프로들이 소외계층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지난 1월 창단한 STN SPORTS 골프팀은 지난 2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스타디움에서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대회를 펼쳤다.

이번 매치플레이는 STN SPORTS 골프팀 소속 6명의 남녀 프로들이 참가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치고 힘든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기부하고자 마련했으며, 실내 골프시뮬레이션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골프스타디움에서 열렸다.

매치플레이는 'STN GOLF 팀(김범모·한소진 프로)'과 '백범온다 팀(박재호·현다해 프로)', '혜이호 팀(한진호·최혜민 프로)' 등 각각 남녀 한조 3개 팀으로 나눠 후원사 (주)동원F&B에서 후원 받은 식품을 우승팀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방식을 채택해 진행했다.

경기는 3개 팀이 홀별 매치플레이로 18홀 스트로크 경기로 진행됐으며, 매 홀마다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졌다.

팀 수석 김범모 프로는 "힘들고 지칠 때 우리가 나눌 수 있다는 것도 행복이라고 생각하며 대회에 임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월 창단한 STN SPORTS 골프팀은 지난 2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스타디움에서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대회를 펼쳤다. 후원사 동원F&B가 식품 등을 후원했다.
지난 1월 창단한 STN SPORTS 골프팀은 지난 2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스타디움에서 '제1회 사랑나눔 기부 매치플레이' 대회를 펼쳤다. 후원사 동원F&B가 식품 등을 후원했다.

 

행사장에는 후원사 (주)에스티엔커머스 김성련 대표와 김대홍 이사를 비롯해 (주)한다스 박영주 대표, 드루골프 강명호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드루골프 강명호 대표는 대회 참가 선수 전원에게 2021년 신제품으로 제작한 의상을 지원했다.

에스티엔커머스 김대홍 이사는 “동원F&B의 냉동식품 1차 밴더사로, 이번 동원F&B에서 식품 등 여러 지원해준 덕에 대회가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며 후원사에 대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STN SPORTS 골프팀 관계자는 “우승팀의 이름으로 에스티엔커머스가 지속 후원하는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라며 “전달식은 올해 연말에 모아진 후원품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매치플레이는 스포츠전문방송 STN스포츠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사랑나눔 분위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지속 제작하기로 했다.

STN SPORTS 골프팀은 새로운 골프테인먼트(golf+entertainment) 창출과 '원스톱' 골프 산업 비즈니스 등을 선도하기 위해 1월에 창단했다.

김범모 한진호 박재호 현다해 백소진 최혜민 등 현 KPGA, KLPGA 프로들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STN 골프팀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