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KPGA 코리안투어 후원 2023년까지 연장
니콘이미징코리아, KPGA 코리안투어 후원 2023년까지 연장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GA 구자철 회장(左)과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
KPGA 구자철 회장(左)과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스폰서 협약을 2020년까지 연장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KLPGA와 지난 2일 경기 성남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KPGA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시리즈의 마케팅 강화 및 국내 골프문화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부터 KPGA와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23년 2월까지 2년 더 ‘KPGA 코리안투어 네이밍 라이츠 스폰서’로 임명돼 ‘니콘 페어웨이 안착률 순위’ 명칭 사용권을 획득했다. 또한 COOLSHOT 시리즈의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거리측정기 선정 기간도 동일하게 연장됐다.

이날 조인식에서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KPGA와의 파트너십은 한국프로골프 팬들 사이 쿨샷 시리즈의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KPGA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을 통해 골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한국 골프문화 성장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니콘이미징코리아 임직원분들께 고마움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니콘이미징코리아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KPGA 제공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